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익선동 떡집 1975 종춘

카페,디저트

by DY88 2018. 12. 3. 21:30

본문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 


DY입니다 . 


저번주 토요일에 친구들과 함께 요즘 핫플레이스라는 익선동을 다녀왔습니다 .


토요일이라 그런지 저희가 점심시간 전에 도착에도 불구하고 많은 음식점 앞에 대기와 줄이 서있더라고요 . 


역시 핫플레이스는 핫플레이스 인가봅니다 .


다들 커플 혹은 친구 , 외국인들로 많이들 찾아오셨더라구요 .


이제 이곳 저곳 구경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크진 않고 사진의 명소에선 사진찍으시느냐고 골목길에 많은분들이 계셔서 


움직이기 힘들때도 있었네요 


도저히 익선동에서 점심을 못먹을꺼 같아서 종로 큰 길쪽으로 걸어나갈려고 하다가 보니 


종춘 떡집이 있더라고요 .





떡집인데 되게 분위기가 좋더라구요 

익선동과도 너무 조화롭게 잘 되있어서 그런지 눈길이 가네요


제가 떡을 좋아하는데 제 눈에 확 띈게 있었는데 바로 인절미꿀떡입니다 .


뭔가 자석처럼 끌려 들어갔네요 


 


떡 7개 들어가있는데 벌써부터 군침이...


사진을 찍다 보니깐 밑에 떡종류가 참 많더군요 



약식, 꿀떡,백설기, 콩떡 등등 여러가지도 먹고 싶었지만 ... 

점심을 먹어야 되니깐 인절미 꿀떡만 구매해서 바로 앞에서 먹었네요 



떡이라서 쫄깃쫄깃하고 밑에 꿀 같은거에 찍어먹으니깐 너무 맛이 끝내줬습니다 .

많이 달면 어떡하지 했는데 적당히 찍어서 먹으니깐 딱 좋았습니다 . 

너무 맛있어서 또 들어가서 하나 포장 또 했네요 .

다음에는 다른떡도 같이 사먹어봐야겠어요 

또 떡 세트가 있어서 나중에 혹시 선물할때가 있으면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 


너무 만족한 맛이었네요 


위치는요 밑에 자세하게 주소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..


감사합니다 .


농협 제주 타이벡 ... 누텔라 브레디 초코... [12~3월/스팟]... [서울]뮤지컬/연극... [대학로] 옥탑방 ...
반응형

'카페,디저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리스토어 커피  (0) 2020.03.05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