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접이식 캠핑 테이블 추천 엣지하우스 슬림 3폴딩 테이블 + 가방

상품추천

by DY88 2020. 8. 27. 20:06

본문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DY88입니다.

최근까지 더운 날씨와 어제 엄청난 태풍에 요즘 자연재난이 정말 무섭다고 느껴지고있는데요. 

다들 피해 없으시고 건강 조심하세요.

 

이번에 제가 가져온 상품추천 정보는 이제 곧 가을을 기대하며 캠핑용품을 하나하나 모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저도 한강 갈 때 캠핑용의자를 참 잘 쓰고 있는데요. 캠핑용품이 참 어디서든 빛을 보는 거 같아서 이번기회에 저도 관심을 갖고 하나씩 구매하고 있습니다.

그 중 접이식 캠핑 테이블 괜찮은 제품을 보게 되서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글을 작성합니다.

 

바로 엣지하우스 슬림 3폴딩 테이블 상품인데요.

 

 

2단테이블은 많이 봤었는데 3단 테이블이라고 해서 좀 더 유용하지 않을 까 생각이 들더라구요.

그리고 색상도 검은색 !

전 요즘 색상이 무채색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. 그래서 그런지 제 취향저격에 딱!!너무 제 취향을 강요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지만요.그래도 이제 상품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봐볼까요?수납시 사이즈는 40X30X10.5cm 사이즈이고설치시에는 90X40X26/34cm 라고 하니깐요 사이즈는 딱 좋은 거 같아요.내 하중은 30kg 까지 가능하다고 하니깐요.한강에서 라면 놓고 맥주 놓고 치킨 놓아도 하중은 사실 크게 문제가 없을 거 같습니다.

 

 

포인트 1 양쪽 4개에 고정 잠금걸이가 있어 더욱 안정감 있게 사용 가능합니다.

고정 잠금걸이

 

포인트 2 흔들림 없이 고정되며, 미끄럼 방지에 탁월합니다. 

안전 캡

포인트 3 아노다이징 코팅 처리로 내부식성, 흡집, 오염에 강하고 프레임 자체의 수명을 길게 합니다.

알루미늄 아노다이징 코팅

포인트 4 프레임에 2단 높낮이 버튼이 있어 상황에 맞게 조절하여 용이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버튼식 리프트

 

포인트 5 상판을 MDF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견고합니다.

상판 MDF 소재

 

지금 현재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.

 

엣지하우스 슬림 3폴딩 테이블 

구매하러가기

 

 

 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