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다양한 찜요리를 간편하고 맛있게 까사맘 2단 계란찜기 SA-ES300

상품추천

by DY88 2019. 12. 17. 16:37

본문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. 

DY입니다. 

 

이번에 소개 드릴 제품은 

까사맘 2단 계란 찜기인데요. 

 

우선 오늘 저는 주문을 넣었어요. 

 

나중에 제품 리뷰 하긴 할껀데요. 

 

우선 제가 구매하게 된 제품을 한번 보시죠.

 

 

계란 찜기인데 계란 뿐만 아니라 만두나 호빵, 야채찜 등등 여러 음식을 해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. 

 

 

열 순환 방식으로 열손실을 최소화라는데요. 

 

요즘 운동하시는 분이나 다이어트 혹은 삶은 계란을 먹기위해서 계란 많이들 삶으시는데 

요거 하나면 아주 간단하게 버튼 하나면 가능할 거 같습니다. 

 

 

매우 기대가 됩니다. 

 

또한 계란의 물 조절로 조절을 통해 반숙, 완숙 할 수도 있다니 완전... 최고...

 

 

왜냐하면 제가 정말 감동란 매우 좋아하는데 감동란으로 먹을 수 있다는 이야기겠죠? 

 

아무튼 빠르게 배송 오길 기다립니다. 

https://bitl.bz/w7D6ZE

 

까사맘 2단 계란찜기 SA-ES300

 

oevery.com

 

저는 여기 사이트에서 주문하였구요. 

 

구매의향있으신분은 한번 확인해보세요.

 

 

이상 DY였습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