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싸다 김밥 , 동대문점

맛집

by DY88 2018. 12. 16. 21:32

본문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 


DY 입니다 . 


오늘 소개드릴 곳은 , 동대문 DDP 쪽에 있는 싸다 김밥, 동대문점입니다 . 


동대문쪽에서 친구들을 만나서 이곳 저곳 돌아다니다 배고파서 한 골목에 들어갔는데 


분식집이 있네요. 


동대문DDP 쪽에 외국인이 아무래도 많이들 방문하다보니 어디 음식점을 가든, 외국어 표기가 되어 있어서 신기하네요.


저희가 들어가니 번호를 배정해주시더라구요 . 


번호에가서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.


전체적으로 분식 외에도 여러가지 메뉴가 많았는데요 .


저희는 쫄면, 돈까스,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.


아, 주문은 앞쪽 카운터에서 선불로 주문 해야한다고 하네요. 


그래서 카운터가서 음식을 주문하고 ,  단무지, 김치, 국물은 셀프라서 들어가는김에 챙겨 들어가서 앉아있었습니다 .


가격은 그럭저럭 괜찮아 보였지만 , 일부 다른곳에 비해 금액이 조금 나가긴 하는 부분도 있더라고요 . 


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.




주문한 돈까스가 나왔네요 . 돈까스가 두툼하게 두 장 나오고 샐러드와 돈까스 소스, 밥이나오네요 


바로 나와서 그런지 식감이 바삭하네요 .



돈까스 나오고 얼마 안되있어서 떡볶이가 나왔는데요 . 


와우.. 떡볶이 너무 맛있네요 .



마지막으로 주문한 쫄면이 나왔습니다 . 


처음엔 쫄면 장이 조금 뿌려서 나왔는데 옆에 쫄면 양념장 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. 


아마 각자 먹는 취향에 따라 더 뿌리고, 덜 뿌려서 아마 따로 주신거 같습니다 . 


저희는 양념장을 많이 넣어 먹는걸 좋아해서 많이 넣었습니다 .




쫄면까지 나와서 사진 찍었지만 ㅋㅋ 돈까스는 먼저 나와서 이미 자르고 일부 먹었네요 .



맛은 전체적으로 맛이 있었습니다.  


그리고 음식 조합 또한 너무 완벽히 주문해서 너무 행복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.


초반부에도 말씀드렸지만, 가격이 다른곳에 비하면 싼것도 있고 비싼부분도 있습니다 .


그리고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보니 일하시는분들이 전체적으로 친절하시고요 . 


또한 음식 맛이 있어서 외국인분들도 진정한 한국의 분식맛을 느껴보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.


다음에 동대문 쪽 방문할일 있으면 한번 더 방문 해봐야겠습니다 . 


이상 DY 이었습니다 .


감사합니다 .



주소는 밑에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.




베이스어스 그래비티... 동원샘물 미네마인,... 핫방 2018년 N... 하우쎈스 펠트 벽트... 앱솔루트 현명한 엄... 투에스 에칭 300...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