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JVL 부대찌개 - 일산 백석 벨라시타

맛집

by DY88 2018. 12. 3. 21:09

본문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 


DY입니다 .


이제 연말이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 


오늘 소개 할 곳은 일산 백석에 있는 벨라시타  그 안에 있는 JVL 부대찌개 음식점입니다 .


벨라시타 요즘 많은사람들이 방문 하시는거 같아요 


그렇게 자주 가는편은 아니지만 갈때마다 많더라구요 .


그럼 다시 본문으로 들어와서 부대찌개 음식점은 지하 1층에 있고요 


GS 슈퍼마켓 바로 옆에 있어서 찾으실수 있습니다 .



푸드코트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 


부대찌개는 아무래도 끓여 가면서 먹어야되서 식탁위에 인덕션 있는 곳에서 식사 가능하다고 합니다. 



우선 반찬 먼저 나오구요 반찬은 콩나물, 김치, 마카로니 샐러드가 나오네요 



부대찌개가 나왔습니다 , 저희는 직원 추천으로 모듬사리도 시켜서 2인분에 추가되서 나왔습니다 . 햄과 소세지가 듬뿍 나오네요

모듬사리에 라면사리도 포함입니다 . 



밥도 나왔는데 밥 위에 커다란 햄이 올려져 나오네요 


밥 위에 있는 햄조차도 너무 맛있네요 .


햄종류도 풍부하고 국물이 시원하면서 칼칼한맛이고요 모듬사리 넣고 먹었는데 나중에 햄, 소세지가 남았네요 


남자 두명이 먹는데도 도저히 배불러서 못먹겠더라고요


벨라시타에 방문시에 많은 음식점은 보았지만 늘 메뉴 고르는데 힘들었는데 


다음에 벨라시타 방문할때 또 방문해봐야겠네요 


자세한 주소는 밑에 지도로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.


감사합니다 .



엘스 유아용 빅토끼... 쁘띠 니트 목도리 프로암스 귀요미 벙... 디어커스 그레이 원... 위즈홈 이동식 틈새... 해피데이 오늘 그대...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