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일산 백석 삼겹살 무한리필이 먹고싶을때, [취화선]

맛집

by DY88 2018. 11. 26. 14:31

본문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 ~~~ 

11월도 마지막주 이네요 .


DY가 오늘 소개 할 곳은 고양시 일산 백석에 있는 취화선인데요 .


취화선 하면 아마 영화부터 떠오르실텐데요~


제가 소개할 곳은 음식점입니다 .


코스트코 근처에 있는 음식점인데요 .





바로 고기집입니다 . 


특히 삼겹살 무한리필인데요. 


제가 일산에 이곳저곳 돌아다녀봤지만 무한리필인데 고기상태가 좋습니다 . 






메뉴판입니다 삼겹살 뿐만아니라 목살도 , 항정살도 같이 나옵니다 .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. 


물론 삼겹살 무한리필 뿐만아니라 다른 메뉴도 있으니깐요 .


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.





내부사진입니다 . 



저희는 삼겹살 무한리필만 시켜서 삼겹살 + 목살 +항정살 이렇게 나왔는데요 

사진을 보셔도 고기상태가 좋은게 느껴집니다 . 


이미 먹고왔지만 또 먹고 싶어지는 맛이네요 .


고기는 사랑입니다 .




불판위에 고기를 올리고 먹었습니다 .


너무 맛있어서 고기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네요 .


반찬은 셀프바가 있어서 거기서 추가 리필해 드실수 있고요 . 


상추는 추가비용 1000원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고요. 


된장찌게도 기본으로 나오는데 정말 국물이 너무 맛있습니다 .


리필하게되면 추가 비용있습니다 .


건물 안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.


기본 30분은 무료이고 , 계산하실때 주차권 말씀하시면 주차할인권 주세요  


나오실때 넣고 나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.


고기가 드시고 싶으실때 한번 방문 해보세요 .






이상 DY 였습니다


감사합니다.  



샤오미 미밴드2 +... 노마드 일본 미니화... 해외직구 한글판 월... 블루선 가정용 레트... 오뚜기 맛있는 밥,...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