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다양한 찜요리를 간편하고 맛있게 까사맘 2단 계란찜기 SA-ES300 상품 후기

일상

by DY88 2019. 12. 23. 17:21

본문

728x90
반응형

https://0817dy.tistory.com/35

 

 

다양한 찜요리를 간편하고 맛있게 까사맘 2단 계란찜기 SA-ES300

안녕하세요. DY입니다. 이번에 소개 드릴 제품은 까사맘 2단 계란 찜기인데요. 우선 오늘 저는 주문을 넣었어요. 나중에 제품 리뷰 하긴 할껀데요. 우선 제가 구매하게 된 제품을 한번 보시죠. 계란 찜기인데 계..

0817dy.tistory.com

 

안녕하세요 DY입니다. 

 

저번에 제가 상품추천 드렸던 까사맘2단 계란찜기 드디어 

집으로 배송 되었습니다.

 

그래서 제가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.

 

 

 

주문 후 보통 그 다음날 배송 된 거 같아요.

 

 

요즘 연말이라 택배를 시킬게 많네요.

 

이것저것 사다가 보니깐 요즘 집에 많이 옵니다. 

 

 

택배가 와서 바로 개봉기 시작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박스를 열어보니 안에 내용물이 보입니다.

 

 

 

우선  설명서 먼저 봤습니다.

 

 

안에 든 내용물 사진입니다. 

 

 

 

합체한 사진입니다.

 

 

 

그러면 이제 계란을 넣어보고 삶아볼까요?

 

저는 반숙을 좋아하니깐 ㅎㅎ 

 

물은 계량컵에 반정도만 넣었습니다. 

 

그리고 계란 7개를 넣어주고요. 

 

아 계란 넣기전에 비커 뒷부분을 통해 살짝 깨트려줘야합니다.

 

 

 

설명서에 그렇게 써있으니깐 따라야겠죠!!!

 

 

 

계란을 넣고 10분정도 가열을 하였습니다.

 

 

설명서대로 계란이 아주 촉촉한 반숙으로 나왔구요. 

 

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네요.

 

 

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 바쁜 요즘 시대에 유튜브영상 하나 볼 정도의 시간이면 삶은 계란을 완성하는 까사맘 2단 계란 찜기 강력추천합니다.

 

구입처 ▼

https://bitl.bz/w7D6ZE

 

까사맘 2단 계란찜기 SA-ES300

 

oevery.com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