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웨스턴돔 [신서방부대찌개]

맛집

by DY88 2018. 11. 20. 00:07

본문

728x90
반응형



안녕하세요 ~

날씨가 쌀쌀하다보니 요즘 많이 움츠려드는데요 

그러면 이상하게 생각나는 게 국물이잖아요 

찌게나 탕이나 생각나는 요즘 날씨인데 

이번에 소개 할 곳은 일산에 웨스턴돔 안에 있는 신서방 부대찌게 입니다 .

신서방부대찌게는 웨스턴돔에서 꽤 오랫동안 지켜온 음식점인데요 


부대찌게에 햄과 소세지는 절대 배신할수 없는 맛이잖아요 

아마 그래서 오랫동안 그 자리를 지켜오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.


게다가 인원수대로 시키면 밥과 라면은 무제한이라 아주 행복합니다 . 


요즘 오랜만에 갔더니 세트메뉴도 생겼더라구요 . 


다른 사리와 음료수 곁들이실거면 아무래도 세트가 괜찮을것 같습니다 .





위치는 웨스턴돔 롭스쪽 에스컬레이터타고 올라가시면 왼쪽에 기업은행이 보이시는데 그쪽에서 오른쪽으로 

쭈욱 꺾어서 가시다보면 얼마 안가 보이실겁니다 . 


제가 간시간이 거의 끝나갈시간이다보니 많이 드시고 가셨는지 정리하고 계시더라구요 .



주문과 동시에 라면 추가해서 풍족하게 보글보글 


제가 동치미를 참 좋아하는데요 


여기 반찬과 함께 나오는 동치미가 국물이 일품입니다 . 


칼칼한 음식 먹을때 속을 개운하게 해주는 맛이라고 해야하나 


청량합니다 . 


음식을 앞두면 사진 찍기보단 먹는것에 신경쓰다보니 사진을 못찍어 아쉽지만 


국물이 끝내줍니다 . 



저렇게 시키고 나중에 밥도 한그릇 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. 


기분좋아지는 맛이네요


감사합니다 . 



위치는요 




여깁니다 ..

아형 LED 귀 움... 초경량발열내의세트 ... 세컨핑크 베네치 명... 움직이는 토끼모자 디클라라 세인트라벨... 슈프림 정품 기모 ... 미미투 RM061 ...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