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우장산역 맛집 [메이탄 강서점]

맛집

by DY88 2018. 11. 25. 23:50

본문
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 


DY입니다 . 


오늘 소개할 곳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탄 강서점입니다 . 


아는 지인분께서 점심 같이 하자고 하셔서 우장산역 근처에 있는 메이탄 강서점에 방문하였습니다 .


이른 점심시간 11:30분인데 벌써 손님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 


며칠전부터 자장면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지인분께서 마침 또 사주신다고 하셔서 너무 행복한 마음으로 가게 되었습니다. 


깐풍기 레귤러 사이즈와 해물 볶음 짜장을 시켰습니다 . 


기본적으로 샐러드와 게살스프? 가 기본적으로 나오네요  




주문후 이런이야기 하다보니 깐풍기가 나왔네요 



너무나도 먹음직 스럽게 나오네요 .


살짝 매콤하면서도 조금은 달콤한 맛이네요 ~ 


조금 있다보니 ~ 해물 볶음 짜장도 등장합니다 .



하나는 갤럭시노트 8로 찍은사진이고 밑에 사진은 아이폰 6 푸디 어플로 찍었는데 


렌즈가 뿌연지 밝게 나왔네요 


그 누구나 아는 짜장면의 맛인데요 ? 그 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 하잖아요.


면의 쫄깃함과 탱글함이 좋았습니다.


해산물도 골고루 들어가네요


지인분과 이런저런 이야기하다보니 벌써 그릇이 텅텅 비워지고 시간도 흘렀네요 


저희가 나가는 시간에도 손님이 많이 오시는거 보니 일찍와서 먹기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.


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 


위치는 우장산역에서 가깝습니다 . 


주변에 은행도 많이 있어서 


은행 들리시고 가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. 



11월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마무리 잘하시구요


이상 DY였습니다 . 


감사합니다 


자세한 위치는 밑에 지도로 남기도록하겠습니다 .



우장산역 2번출구 바로 건너편입니다 .



아형 LED 귀 움... 움직이는 토끼귀 모... 마른파이브 보카시 ... 헤비 오버핏 덕다운... 바비썬 266 브이... 오키진 두줄 밍크 ...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