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라페스타 먹자골목 [노랑통닭]

맛집

by DY88 2018. 11. 19. 23:43

본문

728x90
반응형


여러분 안녕하세요 ~~


이제 11월도 중순이 지나 시간이 훌쩍 지나가네요 


주말에 친구랑 라페스타 먹자골목에 있는 노랑통닭 집에 방문하였습니다 . 


그때 대한민국 대 호주 국가대표 친선전 진행 때문인지 라페스타 먹자골목에 사람이 많더군요 . 


특히 치킨집에 사람들이 많았는데요 


제가 간 노랑통닭에도 축구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이 참 많았습니다 . 



메뉴판사진입니다 . 


벽에 아주 귀엽게 병아리(?) , 달걀 , 계란후라이  로 1인1닭 표현 하였는데 참 귀엽네요 ㅎㅎ


저희는 메뉴중에 순살 3종세트를 시켰습니다 . 

순살 3종에는 깐풍, 후라이드, 양념 이렇게 3가지맛이구요  

치킨은 뼈고르기 귀찮으니깐 ㅎㅎ 순살이 최고죠 ㅋㅋ






주문하고 나니 무와 과자 , 소스 가  세팅되구요 .


치킨에는 빠질수 없는 맥주도 시켰기에 


맥주도 세팅이 되네요 ㅎㅎ




역시 치맥이죠

오랜만에 맥주 마셨는데 목넘김이 참 좋습니다 ㅎㅎ 


그렇게 잠시 과자와 무로 안주삼아 먹다 보니 

드디어 메인 메뉴인 치킨이 등장합니다 




짜잔.. 

왼쪽은 깐풍치킨, 가운데는 양념치킨 , 오른쪽은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. 


뭐 닭은 튀기면 다 맛있기에 어떤게 제일 맛있었는지에 생각 보다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보니  


제 앞에 맥주와 치킨이 없어졌네요 ..


친구랑 둘이 먹었는데 충분히 배부르는 양이었습니다 .

한명 더있었으면 똥집도 같이 시켜서 먹을텐데 

한 친구는 멀리있어서 결국 같이 하지 못했네요  


먹으면서 이야기하다보니 축구는 잘 안보게 되었지만 

1:0 으로 이길때 나왔는데 나중에 결과보니 동점으로 무승부 되었더라구요 ..


축구는 아쉽게 비겼지만


치킨은 제 배에서 승리했네요  


알찬 토요일 저녁이었습니다 . 



감사합니다 .


주소는 밑에 남겨드리겠습니다 .

감사합니다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